Overblog
Editer l'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+ Créer mon blog

2019-12-03T18:16:01+01:00

내차 팔때 꼭 명심하세요

Publié par

2019년 10월 : 내차 팔때 여행


히노키 탕 (35~39도 / 무료 / 오후 3시~12시, 오전 6시 반~11시)

풀 미온수 신청 (22도 / 15만원 / 3~4시간 유지 / 12시간 전 신청)

그릴 대여 (2만원)

조식 x (와플/버터/잼/커피/생수 제공)

 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있음

-

내차 팔때도 중고차 추천 : 세도나 중문 중고차_ 나만 알고 싶은 내차 팔때 숙소~ 
​​​​​내차 팔때도 중고차 추천세도나 중문 중고차 

1편은 위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시구요^^

1편은 펜션 찾아가는 길과 내부 공간 위주로 소개해드렸고

2편은 어메니티 등등,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이에요~^^


사진이 참 뿌옇네요 ^^;ㅎㅎ

이번 포스팅은 남은 세도나 중문 중고차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~

사진이 너무 많고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이나 올리게 됐네요~

룸은 A, B, C가 있는데, A랑 B는 랜덤이었고요!

(C 룸은 인원 추가 불가 / A, B 룸은 1인까지 추가 가능 / 

룸 전부 애완동물 입실 불가능)


내부 공간 : 중고차 _옆으로 밀어서 보세요 :-)

내부 공간들은 1편에 자세히 올려서 간단하게 올려봅니다!

빌라도 넓고 높고 지은지 얼마 안 돼서 쾌적하구요~

일단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!!!

사진 보니 또 가고싶네요...ㅠㅠ


 
입구 바닥 타일부터 심상치 않아요~

4박 5일이라 신발을 더 챙겨온 건데 4명인 줄 알겠어요 ㅎㅎ

 
현관에 이렇게 또 거울이 있어서 포토존이 많아요 ^^

라탄 슬리퍼와 발 매트 너무 취향 저격이구요 ㅠㅠ


천정에는 실링팬도 달려있어서 더 동남아 같은 분위기가~

넓어서 캐리어 두기도 좋았고요~

 
식탁과 의자도 제작을 하신듯한~

들어가자마자 향초 향이 나서 그런지 더 이국적이었어요! ㅋㅋ


동남아 느낌 나는 이 타일들은 벽에도 식탁에도 주방 곳곳에 있어서

더 분위기가 남달랐던 것 같네요^^

 
3인까지 가능한 룸이라 그릇과 컵들은 3개씩 있었고요~

전자레인지도 있어요!

저희 집이랑 똑같은 거라 반가웠던 ㅎㅎ


금연! 실내에서는 3일 내내 뭘 해 먹은 적이 없네요 ㅎㅎ

 
냉장고 크기는 적당했고요~

안에는 생수와 버터, 딸기잼, 와플이 있었어요!

아래은 냉동실이고~ 와플 두 개가^^

Voir les commentaires

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, inscrivez vous :

Girl Gift Template by Ipietoon - Hébergé par Overblog